고객이 직접 작성한 수술후기

-위 게시물을 무단 도용시 저작권 및 초상권 침해로 법적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눈.이마거상 후, 딸하고 다니면 다들 자매지간 같다고 놀라세요.

    왕** | 2026.01.20 BEST
    10년은 젊어지고 자신감 업 !!첫상담후 바로 날 잡아 이마거상 상하안검 지방재배치했네요.친절하고 꼼꼼한 상담으로 신뢰가 가서 상담후 바로 예약날짜 잡았네요.눈에 멍도 적게 들고 이쁘게 수술이 돼서 대만족입니다. 병원이 시설이 너무 좋고 친절하네요.눈이 예뻐지니 자신감이 생기고 이제는 졸리냐는 소리도 안들어요.60대중반이 넘은 나인데 한달 된 지금 50대로 보여 딸하고 다니면 다들 자매지간같다고 놀라세요. +더보기
  • 저 판다 눈 탈출했습니다….!🐼

    김** | 2026.01.20 BEST
    눈 밑 다크서클랑 살짝 튀어나온 지방 때문에 맨날 피곤해 보인다…… 소리 듣던 사람인데요ㅠ 계속 듣다 보니까 은근 스트레스 쌓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결국 눈밑지방재배치 상담 받으러 다녀왔습니다김방주원장님이 보시더니 지방이 심함 편이 아니라고 수술 말고 레이저 시술로도 충분히 해결이 가능하다는거예요~!! 완전 대박... 수술은 아무래도 수면마취도 그렇고 회복기간이 부담이었는데 시술은 10~15분 컷 + 당일 바로 가능이라 당일에 바로 시술 받고 왔습니다👍 멍, 붓기가 있을 수 있다고 하셨는데, 저는 멍은 진짜 1도 없었고 붓기만 살짝? 완전 효과도 대박인듯! 눈밑 지방이 정리되고 다크서클 확실히 옅어져서 요즘 거울 볼 때마다 만족도 최고...👍 판다 탈출 원하시는 이 시술 진심 추천!!!!!!! +더보기
  • 무보형물로도 단차없이 깔끔하게 개선해주셨어요. 천남주 원장님 최고에요..!!

    이지은** | 2025.12.23
    오랜시간 고민만 하다가 매부리코는 메이크업으로 커버하기엔 한계가 있고 인상이 강해보이는게 싫어서 천남주 원장님께 수술 받았습니다! 상담때도 코 안까지 꼼꼼하게 봐주시고 그림을 그려가며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어요 무보형물로 하는거라 변화가 확실히 있을까 걱정 했었는데 무보형물로도 단차없이 깔끔하게 개선해주셔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 멍이랑 붓기도 거의 없었고 생각보다 회복도 빨라서 일상생활에 큰 지장도 없었습니다 병원 분위기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병원 갈때마다 마음이 편안했고, 무엇보다 천남주 원장님 실력 최고에요 ..! 🫶🏻 +더보기
  • 제 코에 맞는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해주셔서 좋았어요 !!

    서** | 2026.01.01
    메부리코 무보형물 코수술제 코에 맞는 자연스러운 라인으로 해주셔서 좋았어요 !! +더보기
  • 상담부터 수술 후 관리까지 믿음 갔던 치유 후기!

    .1** | 2026.01.08
    상담받으러 갔을 때부터 다른 병원들과는 분위기가 조금 달랐어요! 대기실에 사람이 너무 많지 않아서 복잡하지 않았고, 무엇보다 예약한 시간에 맞춰 바로 상담과 수술이 진행된 점이 좋았습니다. 기다림 때문에 지칠 일 없이 수술할 수 있어서 마음이 훨씬 편했어요. 또 주변 친구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다른 병원에서는 수술 후에 집도의 선생님을 거의 못 봤다는 경우가 많았는데 치유성형외과는 수술 이후에도 선생님이 직접 상태를 확인해주시고 꼼꼼하게 봐주셔서 신뢰가 갔어요. 회복 과정에서 궁금한 점이나 불안한 부분도 바로바로 체크해주셔서 에프터케어 부분에서 특히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상담부터 수술, 그리고 수술 후 관리까지 흐름이 깔끔하고 체계적이라 안심하고 맡길 수 있었던 병원이라고 생각해요ㅎㅎ +더보기
  • 코수술(자연스러움+기능) 중요하게 생각하시면 천원장님 강력 추천드려요!

    박** | 2026.01.22 BEST
    메부리코 무보형물 코수술 만족스럽습니다!①수술 전 : 어릴 때 코가 부러졌다 붙어서 메부리, 코휨, 코 안쪽 연골도 삐뚤어져 있어서 한쪽으로 숨쉬기 힘든 상태였어요. ② 상담 : 저는 총 4군데 상담을 다녀왔는데, 그 중에서 가장 외적인 부분 만큼이나 기능적인 부분도 함께 고려해주시는 느낌이었어요. 걱정이 많았어서 상담을 꽤 오래 했는데도 차분히 설명해 주시고, 현실적으로 가능한 것들만 이야기해 주셔서 좋았어요. 자연스러움+최대한 기능상 문제 없었으면 하는 니즈랑도 잘 맞아서 선택했습니다. ③수술 후 (1달 경과) : 통증은 하루 이틀 욱신거리는 것 빼고는 없었고, 붓기 멍도 거의 없어서 1주일 뒤부터는 화장으로 멍만 조금 가리고 일상생활 가능할 정도였어요. 지금은 모양도 마음에 들고, 숨쉬기에도 더 편해져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자연스러움+기능 중요하게 생각하시면 천원장님 강력 추천드려요! +더보기
  • 절대 수술 강요 없구 자연스러운 코라인 원했는데 원하는 대로 나와서 너무 좋습니다!

    지** | 2026.01.23
    매부리코성형대기 시간이 없이 바로 들어가서 상담 받을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 얼굴에 맞게 맞춤형 상담을 해주셔서 좋았어요 ㅎㅎ 절대 수술 강요 없구 자연스러운 코라인 원했는데 원하는 대로 나와서 너무 좋습니다! 코에 솜이 들어가 있어서 숨쉬기 불편했던 것 빼고 통증은 심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에프터케어도 되게 잘해주셔서 만족합니다 +더보기
  • 무보형물 코수술 치유성형외과 추천해요!

    이지** | 2026.01.26
    평소 매부리가 살짝 있고 콧대랑 코끝이 전체적으로 아쉬워서 오래 고민하다가 수술을 결정했어요. 인위적인 느낌이 싫어서 무보형물로 콧대와 코끝, 매부리 교정을 진행했습니다. 수술 전 상담 때 제 얼굴에 맞게 자연스럽게 디자인해주셔서 신뢰가 갔고, 과하지 않게 정리해주신다고 해서 안심이 됐어요. 수술 당일에는 긴장했지만 생각보다 빨리 끝났고, 회복 과정도 걱정했던 것보다는 괜찮은 편이었어요. 2주동안 3번 병원방문해서 의사선생님과 경과보고 붓기레이저받고 사후관리도 완벽했습니당  현재는 붓기가 많이 빠져서 라인이 나름 자연스럽게 자리 잡은 상태예요. 매부리도 부드럽게 정리되고 콧대와 코끝이 조화롭게 살아나서 얼굴 인상이 훨씬 깔끔해진 느낌이에요. 티 나는 코가 아니라 자연스럽게 예뻐진 느낌이라 더 만족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결과에 만족하고 있고, 무보형물로 자연스럽게 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더보기
  • 무보형물 코수술 후기

    안** | 2026.03.28
    콧대+코끝 무보형물로 수술했어요 한달 차인데 모양도 마음에 들고 붓기도 크게 많지 않아서 일주일차 정도면 일상 생활 가능했어요 제가 원했던 모양대로 나와서 만족합니당 +더보기
  • 원하던 눈매를 갖게 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김** | 2026.01.17
    갖고 태어난 외모에 불만은 없는 편이었지만 뭔가 어떻게 하면 더 이뻐질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은 하면서 살아온 것 같아요! 언제적부터 잡힌 미의 기준인지는 모르겠지만 쌍꺼풀있고 눈매가 크고 시원하면 이목구비의 시선이 바로 눈으로 가고 ‘아름답다’ 라고 느껴지는 것 같더라고요.사람과 사람이 대화할 때도 눈을 처다보게 되고 그에 따라 아름다운 눈을 보면 자연스럽게 아름답다라는 생각도 하게 되는 것 같기도 하고요.. 대중적으로 외적으로 아름답다고 여겨지는 분들 대체적으로 쌍꺼풀이 있는 것 같고요.. 또 속으로 ‘나는 쌍꺼풀이 생기면 어떨까?’ 굉장히 오래 궁금해 했던 것 같아요.쌍꺼풀 없지만 큰 눈매지만, 뭔가 눈을 아래 내려다볼 때 종종 꾸벅꾸벅 졸고 있는 거 아니냐 라는 오해도 받기도 하고, 또 눈 아래 다크써클이 두드러지는 편이라 그냥 가만히 있어도 어딜가나 ‘피곤해보인다..’ 이런 말을 들어서 그럴 때마다 어떻게 반응해야하는지 난감할 때도 있었거든요. 그냥 ‘가볍게 화장 안해서 그래요’ 라고 받아치는데, 원래 화장 잘 안하고 지낼 때가 많아서.. 그냥 화려하고 밝은 인상을 갖어서 굳이 그런 말 안듣고 싶다라는 생각했던 것 같아요..만약 성형을 한다면, 보통은 여러군데 직접 다니면서 비교하고 확인하시는데, 저는 기존에 잘 찾아봐서 한군데에서 그냥 받고 싶다라 생각했어요!어떻게 어떻게 하다 예전에 치유성형외과를 알게 되었고, 먼저 카톡으로 연락 드렸는데, 긴 시간 연락 드렸었는데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뭔가 느낌적으로 신뢰가 간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수술 예약을 잡았고, 수술 위한 내원날짜에 갔을 때 긴 시간 상담 받고 여러 의견들을 들을 수 있었어요! 일단 쌍꺼풀은 아름다운 눈을 선망함으로 원했던 수술이지만, 눈밑지방/다크써클은 제 스트레스적인 요소였거든요.. 그래서 눈밑지방재배치와 쌍꺼풀 수술로 확정했고, 기존에 예약했던 날에 바로 수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들, 실장선생님, 원장선생님들 다 많은 시간 할애해주셔서 그저 감사할 다름이었습니다.. 주변에 보면 많은 사람들이 쌍꺼풀 수술을 했는데도 저는 아픈지 안아픈지 묻지 않았고, 그냥 아무것도 안물어본게 후회가 살짝 되었던게 수술대에 누웠을 때 그랬던 거 같아요. 최연수 원장선생님이 수술해주셨고 몇시간 후 깨어났을 때 아픈 것 보다 비몽사몽하고 얼른 제 얼굴 거울로 보고싶다 궁금하다 이랬던 거 같아요. 수술직후 모습이 괜찮아 보일정도로 결과에 흡족했고, 나중에 이쁘게 자리잡히겠다 바로 보이더라고요. 나중에 귀가할 때 주의 사항 잘 전달해주셨고, 집에서 정말 회복하는데 많이 노력했던 거 같아요. 원래 손으로 눈을 습관적으로 만지는 습관이 있었는데, 손으로 눈 한번도 만지지 않고, 처방전 지시사항 다 준수했고요!처음 이틀에 살짝 통증이 있었는데, 삼사일 차에는 괜찮아지고, 다섯째 날에는 봉합된 쌍꺼풀이 더 자리 잡혀지는게 선명하게 보이고, 여섯째날에는 얼른 실밥 풀고 싶다 라는 생각만 했던 거 같아요! 일주일 지나서 다시 성형외과에 가서 실밥을 풀으러 갔는데, 생각보다 상당히 아팠던 거 같았어요.. 간호사 선생님이 한땀 한땀 풀어주시는데 원래 아픈거 잘 참는데 갑자기 눈물이 주르륵 흘러서 다소 난감했었던 거 같아요.. 여튼 꼼꼼하게 다 실밥 제거해주시고, 원장선생님이 눈 상태 확인해주시고 눈밑지방은 거의 다 자리 잡힌거 알려주시고 괜찮다는 사인주시고, 나중에 2주뒤 한번 더 예약 잡았어요.2주동안에도 화장 최대한 안하고 썬크림만 바르고 그랬던 거 같아요. 매일 매일 보면 모르는데, 3-4일 간격으로 눈을 비교하면, 붓기가 점점 빠지는게 보이더라고요.. 나중에 한번 더 갔을 때 궁금한 점들 (흉터 연고 사용 가능 여부 등) 여쭈어보고 2-3개월 뒤면, 쌍꺼풀이 거의 다 자리 잡힐 것으로 보인다라는 확인 받고 기분좋게 귀가했습니다!지금은 수술후 한달 되었는데,, 사실 실밥 푼 바로 다음 날에도 사람들이 너무 자연스럽다! 해서 처음에는 제가 제 눈상태를 알기 때문에 괜히 해주신 말 아닐까 생각을 했는데, 시간이 지나도 주변 사람들이 다 하나같이 ‘정말 자연스럽다’, ‘이뻐졌다’ 이렇게 말해주셔서 뭔가 안도감을 느끼게 된 거 같아요. 무엇보다도 지금 제 눈 제가 마음에 들어요! 저는 화려하고 깊이있는 눈이 너무 아름답다 생각했는데 그런 눈에 천천히 근접해가는 것 같아서 기쁘고 감사합니다! 치유성형외과 모든 직원분들과 원장 선생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로그인 Member Login